30/12/2020
• • • • • •
미란
정읍앤레드향 🍊🍊🍊
로또를 사도 진짜 5천원어치중에서 한칸 맞을때도 있고 경품당첨이나 이런 운이랑은 거리가 멀고도 먼 제가 #체험단 에 선정이 되어서 운좋게도 레드향을 맛볼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
곱게 키운 자식같은 레드향 감사히 먹고 대신 후기는 솔직하게 남겨드리는 게 피드 보시는 다른 분들한테도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체험단 아니고 내돈내산인것처럼 최면을 걸고 시식을 해 봤어요!
레드향이라는 과일을 마트에서 이름은 들어봤는데 직접 먹어본건 아니라서 초록창에 검색해보니까 레드향은 서지향이랑 한라봉을 합한거래요 그래서 귤보다 더 알맹이가 굵다고 하네요~ 한라봉보다 껍질이 더 얇고 껍질이 더 붉어서 레드향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!
가끔 어떤 과일 보면 껍질이 얇긴 한데 그래서 까기 진짜 힘든 몇몇 애들이 있잖아요.. 근데 얘는 손으로도 갈라짐 없이 잘 까져서 더 좋았어요!
그리고 레드향은 12-1월이 제철이래요! 제철과일이 몸에 좋다는건 어디서 또 들어가지고 ㅋㅋㅋ 제철과일 먹으면 왠지 기분이 더 좋아지는 느낌이 들긴 해요 ㅋㅋㅋㅋㅋ
보내주시기 전에 아직 맛이 덜 들어서 우선 저희것부터 보내신다고 하는데 이게 맛이 덜 든거면....제대로 들면 진짜 난리나겠네요👍👍신맛이 나면 후숙해서 먹으라고 하셨는데 제 입맛에는 약간 새콤한 맛이 있었어도 그 나름대로 좋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, 저는 근데 워낙 귤순이고 귤,한라봉,천혜향 이런거 다 가리지 않고 먹는데 저희 엄마는 천혜향이나 진지향 같은 교배종의 특유의 냄새가 싫다고 안 드셨거든요~ 근데 어제 이거 드셔보시고는 이거는 맛있는데? (도무지 알 수 없는 오마니의 마음.....) 라고 하면서 까놓은 거 다 드셨어요~
주신 거 다 먹고 직접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! 직접 주문해서 먹으면 다시 #내돈내산 으로 피드 올릴게요!
저희 아빠도 제부도 근처 할머니 사시던 집 뒤 밭에서 포도농사를 작게 하셔서 과일 재배해서 저희같은 소비자가 받아보기 전까지 얼마나 고생하고 힘든 일인지 잘 알고 있어요~ 다시 한 번 체험단 선정해주셔서 감사하고 잘 먹었습니다^^😍
#재림농원 #정읍앤레드향 #레드향 #친환경레드향 #유기농레드향 #레드향맛집 #달콤한레드향 #과일맛집 #제철과일 #겨울과일 #맛있다그램 #체험단 #시식단 #고맙습니다 #솔직한후기 #먹스타 #먹스타맞팔 #먹친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맞팔 #소통 #먹깨비스타그램 #먹스타소통 #먹스타맞팔환영 #먹팔 #맛팔 #먹스타그램맞팔